서비스 내용

국내에서의 회계 경험으로 AICPA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AICPA 라이센스 신청 서비스란 CPA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라이센스 신청 서비스로 라이센스 신청서의 작성은 물론 국내 회계 경력에 대한 인정, 시험 합격 결과의 이전 수속, AICPA 윤리 시험 준비등을 종합적으로 서포트하는 서비스입니다.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미국에서의 실무 경험이 없어도 Licensed US-CPA아래에서 일한 경험이 없어도 CPA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합니다(주 1).예를 들면:

  1. 미국내에서의 경험이 없어도 CPA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합니다.
  2. 감사 경험이 없어도 CPA 라이센스이 취득이 가능합니다.
  3. Licensed US-CPA아래에서 일한 경험이 없어도 CPA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합니다.
  4. 영문 회계의 실무 경험이 없어도 CPA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합니다.

「미국내에서 일한 경험이 없으니까」또는「Licensed US-CPA아래에서 일했던 적이 없으니까」라는 이유로 CPA 라이센스를 단념하고 계셨던 분들은 꼭 라이센스 신청 서비스를 검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 1:라이센스 취득을 위해서는 라이센스 신청주의 요건이 만족되어야 합니다.

CPA 라이센스 신청 서포트 서비스의 개요

회계관련 업무를 하고 계신분에게 있어서 미국 CPA 라이센스는 가장 가치가 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입니다. 이 최고의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하기 위해 본 사무소에서는 CPA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CPA 라이센스 취득에 관한상담(무료)
  2. 합격 결과 이전에 관한 분석(무료)
  3. CPA 라이센스 신청서 작성 대리 및 작성 서포트
  4. 경험 인정(Verifying Service)및 경험 인정 신청서 작성 서포트 서비스
  5. 취득 단위의 재인정수속에 관한 서포트
  6. 시험 합격 결과의 이전 수속에 관한 서포트
  7. 라이센스·서티피케이트의 이전 수속(해당자만)
  8. 라이센스 신청서의 작성·제출 및 라이센스의 취득에 관한 서포트
  9. 라이센스 심사 단계에서 해당 CPA 협회로부터 질문등을 받았을 경우의 대응
  10. 계속교육 단위(CPE) 취득에 관한 지원
  11. 라이센스 갱신에 관한 지원
  12. 라이센스 감사에 관한 서포트, 레프리젠테이션
CPA 라이센스 신청 서포트 서비스의 특징

CPA-Attorney(미국 변호사 라이센스 및 USCPA 라이센스의더블 자격증 소유자) 가 당신의 라이센스 취득을 서포트 합니다.

많은 분들이 CPA 라이센스를 신청해 취득하셨습니다.상장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분이나 대기업 감사법인에서 근무하고 있는 분은 물론 영문 회계의 경험이 없으신 분, CPA아래에서 일한 경험이 없으신 분들도 라이센스 취득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각주의 라이센스 심사관과 밀접한 연락을 취하며 신청을 실시하고 있기때문에 특별한 경우라도 라이센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US-Licensed CPA가 V/CPA(당신의 회계 경험을 승인하는 CPA)로서 사인을 하기 때문에 라이센스의 취득이 순조롭게 이루어 집니다.
주의:Verifying CPA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것은 원칙적으로 워싱턴주, 몬태나주, 켄터키주 및 괌과 같은 4주가 됩니다

만일 최종적으로 라이센스를 취득 하지 못한 경우에는 서비스료의 일부 또는 전부를 환불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해당 CPA 협회 및 단위 심사 기관에 지불하는 신청료는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라이센스 감사에 입회 및 계속교육단위(CPE CREDIT) 취득의 어드바이스 등 사후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분에게

이 서비스를 희망하시는 분은 이하의 페이지를 봐 주세요

  1. 신청 방법&수속의 순서
  2. 라이센스 취득 비용에 대해
  3. FAQs
  4. 질문
  5. 무료 상담

라이센스취득 서비스

온라인문의

 문의하기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전화나 메일로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Contacts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6 비즈36센터
010 - 4282 - 1045 070 - 8240 - 7785
권혁정 소장sanno1045@naver.com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