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방법·수속의 흐름

CPA 라이센스·상담(무료)을 받으세요.

먼저 CPA 라이센스·상담을 받으세요.상담에 기입해 주신 정보를 바탕으로 라이센스의 취득 가능성을 진단해 드립니다.

  1. 희망하는 주에서의 라이센스 신청은 가능한가?
  2. 가능한 경우 라이센스를 취득할 확률은 어느 정도인가?
  3. 불가능한 경우 다른 주에서의 신청이 가능한가? 그 경우 성공 확률은?
  4. 라이센스 취득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지?
  5. 라이센스 취득에는 어느 정도의 비용이 드는지?
  6. 라이센스의 갱신이나 계속 교육 크레디트에 관한 룰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7. 그 외 해당주의 특수한 CPA 관련법의 규정에 대해

이전에 라이센스 신청을 거절 당하셨던 분이나 CPA 라이센스 또는 CPA 서티피케이트를 실효시켜 버린 분에 대해서도 「재신청이 가능한가」 「주를 변경하여 신청이 가능한가」등을 검토 해드립니다.
주의:CPA 라이센스·상담은 무료입니다. 또한 상담시에는 일절의 계약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CPA 라이센스 상담결과를 보고해 드립니다.

통상3-5 영업일안에 상담의 결과를 보고 해 드립니다. 케이스가 복잡한 경우에는 추가 질문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석 결과를 연락 받으신 후 계약의뢰를 하시면 CPA 라이센스 신청 수속이 개시됩니다. CPA 라이센스 신청에 걸리는 비용에 대해서는, 「서비스 비용에 대해」를 참고해 주세요.

상담으로부터 CPA 라이센스 취득까지

상담으로부터 CPA 라이센스 취득까지의 수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 폼에 필요한 사항등을 기재하신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케이스가 복잡한 경우에는 추가 질문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당주에서의 라이센스 취득 가능성을 분석해 드립니다. 또 동시에 라이센스 신청에 관한 문제점도 지적해드립니다. 분석하는데는 통상3-5일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진행을 희망하시면 신청의뢰 및 대리인 계약이 진행됩니다. 이 때 라이센스 신청에 관한 서비스료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라이센스 신청에 필요한 서류 양식을 준비하여 의뢰인의 주소지로 발송, 받으신 후 사인하시어 로펌으로 회신합니다. 단위 평가, 시험 결과 이전, V/CPA의 사인 취득에 관한 수속을 진행합니다.

필요한 서류가 모두 갖추어지면 지정된 주보드에 라이센스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라이센스 심사를 거쳐 라이센스가 발행됩니다(라이센스 심사에 걸리는 시간은 주에 따라 다릅니다).

라이센스 취득 후에 라이센스 감사를 받을 경우 의뢰인의 대리인으로서 감사에 입회합니다(V/CPA서비스를 이용하신 분에 한해 적용됨)。

라이센스 취득 후 갱신 및 갱신에 필요한 CPE(계속 교육 단위)의 취득도 서포트 해 드립니다.

라이센스취득 서비스

온라인문의

 문의하기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전화나 메일로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Contacts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6 비즈36센터
010 - 4282 - 1045 070 - 8240 - 7785
권혁정 소장sanno1045@naver.com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