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변호사사무실 소개

현지 변호사사무실 소개
United States

Sekiguchi CPA-Attorney Office

1875 CENTURY PARK EAST, SUITE 600
LOS ANGELES, CALIFORNIA 90067

T: (310) 833-3067
F: (310) 755-3122

프리 웨이 405에서 Santa Monica Blvd쪽으로 내려와 동쪽에 2마일 가면, 오른편에 Westfield Mall가 있습니다. 본 변호사 사무소는 Westfield Mall보다 1 블록 동쪽의 Century Park East 위에 있습니다. 붉은 별표시의 빌딩입니다. 쌍둥이 빌딩이므로 반드시 번지(1875)를 확인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6층에서 내리면 바로 안내 데스크가 있습니다.(오실때 표시)

본 사무소가 입주하고 있는 빌딩의 지하 주차장(유료), 또는 Westfiled Mall의 주차장(3시간 무료)을 이용해 주십시오. Westfield Mall의 주차장은, Constellation Blvd. (청색 화살표) 로부터 이용해 주십시오. Westfield Mall로부터 본 사무소까지는 도보 약 7분입니다.

세키구치 법률 회계 사무소에 대해

본 사무소는 미국 LA에 위치해 있고 고객 한분 한분에게 CPA 라이센스 취득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합리적이고 편안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하고 있는 CPA 라이센스 관련 서비스

본 사무소에서는 CPA 시험에 합격한 분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CPA 라이센스 신청서 작성 대리, 및 신청 서포트 서비스
  2. Verifying CPA 서비스, 및 Verifying CPA 소개 서비스
  3. SSN(사회 보장 번호) 취득 서포트 서비스
  4. 라이센스 감사 입회
  5. 라이센스·메인트넌스에 관한 어드바이스(계속 교육 크레디트 취득 어드바이스, 라이센스 갱신 어드바이스, 타주에서의 라이센스 이행등 )

상기의 서비스는 미국, 일본, 및 한국에 거주하는 고객에 대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센스 신청 서포트 서비스는 미국 모든 주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응시주에 상관없이 편하게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CPA-Attorney소개

세키구치 겐 CPA, JD, L.LM (Taxation)
미국 변호사 겸 미국 공인회계사.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등록. 전미 변호사 협회 및 캘리포니아 변호사회 소속. 워싱턴주 CPA 라이센스 소지자. 워싱턴 CPA 협회 소속.

전미 각주의 CPA 라이센스 신청 및 라이센스 감사업무에 관해서는 15년 이상의 스페셜리스트이며 특히 CPA 라이센스에 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전문가입니다.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등록 번호: 214634
워싱턴주 CPA 라이센스 등록 번호: 18993

사무소 주소 및 연락처

CPA-Attorney's Office of Gen Sekiguchi
1875 Century Park East, Suite 600
Los Angeles, CA 90067, USA (Map & Parking)
Tel: (310) 530-6041 (월-금 / 미국 태평양 표준시간 9:30 - 17:00)
Fax: (310) 530-7902 (24시간 접수)
E-mail:문의 문의는질문 폼으로 부탁합니다.

서비스의 명칭 CPA 라이센스 신청 서포트
서비스의 개요 CPA 라이센스 신청서의 작성, 경험 인정서의 작성, 시험 결과 이전 수속등 라이센스 취득 신청에 필요한 모든 수속을 서포트합니다. 라이센스 취득 후에 라이센스 감사를 받았을 경우에는 대리인으로서 입회합니다.
서비스의 상세 이쪽을 보세요
서비스를 이용하셨을 경우에 입수할 수 있는 것 CPA 라이센스
누가 라이센스 신청을 하는지? 고객(여러분)의 대리인으로서 본사무소가 모든 라이센스 신청 수속을 실시합니다.
서비스 대상자 CPA 시험 합격자로, 벌써 필요한 회계 연수를 채우신 분.
라이센스 취득이 가능한 주 고객의 회계 경험에 의해서, 또는 Verifying CPA를 준비할 수 있는지에 의해 다릅니다. 상담을 이용하시면, 라이센스 취득 가능한 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의 명칭 CPA 라이센스 신청 서포트
서비스의 완료까지 걸리는 시간 모든 필요한 서류를 제출해 주신 후, 2주-2개월에 라이센스 등록이 완료합니다.(라이센스 취득에 걸리는 시간은 주에 의해 다릅니다.)
라이센스 취득에 관한 보증에 대해 고객의 대리인으로서 라이센스 신청을 실시하기 위해, 라이센스 취득 보증이 붙어 있습니다.(라이센스의 취득을 최종적으로 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료의 일부가 환불됩니다.자세한 것은 이쪽을 보세요.)
서비스 비용 이쪽을 보세요.
신청 방법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 고객(여러분)의 상황을 분석해, 서비스의 내용을 연락드립니다. 그 후, 희망하시는 경우는 신청서를 메일로보내드립니다. 필요한 사항을 기입해 답장해 주세요. 수속의 순서는 여기를.

회사소개

온라인문의

 문의하기 문의사항을 보내주시면 전화나 메일로 최대한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Contacts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공덕동 6-6 비즈36센터
010 - 4282 - 1045 070 - 8240 - 7785
권혁정 소장sanno1045@naver.com

고객센터